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서론
Ⅱ. 사회인구학적 세분화의 개요
Ⅲ. 사회인구학적 세분변수를 활용한 여행상품 개발에 관한 선행연구
Ⅳ. 선행연구에서 제시된 발견점 및 제언
Ⅴ.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여행사의 종합여행정보시스템에 관한 연구
여행학연구
1999 .06
로지스틱 회귀분석을 이용한 패키지 관광객의 여행사 선택 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조절초점에 따른 비교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19 .07
실무관점으로 접근한 여행계약 검토
일감법학
2017 .01
여행사의 경영성과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여행학연구
1999 .06
중국 여행사의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경영교육연구
2005 .03
도매여행사의공정성이랜드여행사의조직몰입과 경영성과에미치는영향 : 랜드여행사종사원의인식을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9 .06
청년층, 예비실버층 및 노년층의 세대별로 여행동기가 여행상품 선택속성에 미치는 영향
기업경영연구
2013 .01
여행 계획 시 가격 민감성과 일정 주도성이 여행 커뮤니티 브랜드 인지도 중요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여행 목적 및 여행 진정성 선행변수 효과 검증
소비문화연구
2016 .01
한국 여행시장의 발전과정과 여행업계 전망에 관한 고찰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08 .01
한중(韓中) 여행업 비교
관광레저연구
2006 .08
여행계약의 법리적 해석에 따른 여행업자의 법적 책임에 관한 사례연구
여행학연구
2002 .06
개인의 기술준비도가 소셜커머스 내 여행상품 평가에 미치는 영향
소비문화연구
2013 .01
여행사 모바일 서비스 특성이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2 .04
중국 《여행법(旅游法)》의 주요내용과 쟁점
동아법학
2014 .11
삼국사기를 중심으로 한 삼국시대 여행史 연구
관광연구저널
2017 .03
해외여행 시장에서의 유통구조 혁신을 통한 신상품 개발 및 신시장 개척 : 여행박사 사례를 중심으로
경영교육연구
2014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