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조사 설계
Ⅳ. 분석결과와 논의
Ⅴ.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호텔 종사원의 고객지향성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대구ㆍ경북지역 호텔뷔페레스토랑을 중심으로 -
관광경영연구
2011 .01
호텔 뷔페 레스토랑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 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09 .06
특급호텔 뷔페식당 고객이 지각하는 이용가격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분석
관광레저연구
2005 .11
호텔 뷔페 레스토랑의 메뉴관리요인이 고객만족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리조트연구
2014 .01
호텔 레스토랑 이용고객의 특성과 선호 호텔 레스토랑 유형의 연관성 분석 : 서울지역 호텔투숙객을 대상으로
관광레저연구
2014 .11
호텔 레스토랑 이용동기와 속성이 레스토랑 유형 선택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5 .05
호텔 레스토랑 고객의 만족에 관한 연구
관광식음료경영연구
2004 .01
호텔 뷔페레스토랑 이용에 있어서의 구전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요인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15 .03
호텔 뷔페레스토랑의 가격공정성과 서비스 품질이 고객 만족 및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4 .09
호텔 뷔페 레스토랑의 메뉴선택속성이 고객만족 및고객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경영연구
2015 .01
이태리 식당, 뷔페 식당과 전통음식점 이용 고객의 입지 요인 선호 경향 분석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08 .09
외식소비자의 뷔페식당 이용특성이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서비스수준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0 .06
호텔 뷔페 레스토랑의 서비스 품질 인식 차이 (Gap)에 대한 포지셔닝 연구 : 다차원척도법(MDS)을 활용하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03 .03
호텔 레스토랑 이용고객이 인식하는 다인스케이프 (DINESCAPE)서비스 품질과 지각된 고객가치 및 행동의도와의 영향관계
한국관광레저학회 학술발표대회
2017 .06
호텔 뷔페 레스토랑의 선호도에 관한 연구 : L 호텔을 대상으로
한국관광레저학회 학술발표대회
2017 .06
이용행태에 따른 뷔페레스토랑 선택속성 지각 차이 및 혼잡도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대전지역 뷔페레스토랑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2 .04
호텔레스토랑의 효율적인 경영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00 .09
호텔뷔페레스토랑과 한식뷔페레스토랑 서비스품질에 관한 연구: Kano모델과 Timko고객만족계수를 적용
관광경영연구
2019 .01
한식뷔페 레스토랑의 고객특성, 건강관심도 및 행동의도 간의 관계
호텔관광연구
2017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