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문제제기
2. 문헌고찰
3. 연구문제
4. 연구방법
4. 연구결과
5. 논의 및 제한점
참고문헌
〈부록〉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기사 생성 과정에 있어 언론기자들과 취재원으로서 PR실무자들 간의 상호이해 상호지향성 모델과 그릇된 합의-비합의 개념의 적용
한국광고홍보학보
2012 .07
우리나라의 최근 PR활동 및 전문성에 관한 고찰 : 기업 PR실무자와 PR대행사 실무자 간의 인식 차이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5 .12
제대로 된 경제 기사 한 번 보려면
저널리즘 비평
2000 .04
군 홍보조직의 우수성 : 전체 공군 정훈 실무자 대상 인식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10 .07
물먹고 물 안 먹은 것 같은 물먹은 기사
관훈저널
2015 .09
좋은 기사 1개라도 쓸 수 있을까?
관훈저널
2001 .06
기사는 발로 쓴다는데
저널리즘 비평
1997 .01
한국 PR 실무자들의 역할과 전문화에 대한 고찰
한국언론학보
1992 .01
경찰 PR 실무자와 기자의 언론관계성 비교
한국경찰학회보
2019 .01
일간지 분석을 통한 "PR"과 "홍보" 용어 의미 분석
한국광고홍보학보
2009 .10
PR전문성에 대한 교육자, 실무자, 전공학생의 인식 연구
한국언론학보
2007 .10
한국 홍보 실무자들의 전문성 기준 연구 : 정부와 기업 홍보 실무자의 상호지향성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01 .06
홍보전문성 기준에 관한 기업 실무자와 정부 실무자간의 인식차이에 관한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1 .05
대통령 선거 보도의 기사품질, 심층성, 공공성의 변화 : 1992~2012년 국내 주요 신문의 경우
방송문화연구
2014 .12
한국 IR실무자들의 PR에 대한 인식 및 PR 활용 가능성에 대한 연구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4 .10
가판근무 게이트 키핑(gatekeeping)유형과 이에 대한 언론홍보 실무자들의 평가
한국언론학보
2002 .12
‘홍보’와 ‘PR’ 단어의 의미 차이 : 3개 전국 일간지 내용 분석
한국언론학보
2001 .03
젠더관점으로 본 PR실무자들의 리더십 인식 연구 : 독립 PR대행사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6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