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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저널
저자정보
저널정보
한국일본문화학회 일본문화학보 日本文化學報 第 14執
발행연도
2002.8
수록면
57 - 70 (14pa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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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니라 사람의 일본어 학숩자들이 일본어를 공부할 때, 일본어의 장음과 단음, 청음과 탁음, 촉음의 유무, 요음과 직음, 반탁음과 탁음등을 듣고 구별하는데 있어, 3년간 일본어를 배운 외국어 고등학교 출신 학생과 인문계 고등학교에서 제2 외국어로서 일본어를 배운 학생, 그리고 대학에 처음 들어와 일본어를 배운 학생들에게 어떠한 특징이 있는가를 밝힌 것이다.

목차

〈要旨〉
0. 들어가며
1. 조사 결과
2. 맺음말
[별지부록]
【인용 및 참고문헌】

참고문헌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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