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要旨
0. 目的と方法
1. 素材文のモダリティの特徵
2. 日本語學習者の作文の樣相
3. テクストの形成とモダリティ
4. 學習者の作文の考察
5. まとめと課題
參考文獻(五十音順)
英文要旨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と思う>が有する機能に関する小考 ー「曖昧性」と「配慮性」を中心にー
日本學硏究
2015 .01
학문 목적 고급 학습자를 위한 쓰기 교재 분석 : 쓰기 지식을 중심으로
언어학 연구
2017 .07
일본인 대학생 대화에 나타난 「思う」의 헷지용법 - 친소차과 성차에 주목하여 -
일어일문학연구
2019 .01
WEB을 활용한 일본어 작문 지도
日本學硏究
2019 .01
스키마, 스토리텔링을 도입한 일본어 작문 수업 연구 : 초급 작문 교재를 활용한 작문 수업과의 비교를 중심으로
일어일문학
2018 .08
韓国人日本語学習者の接続辞「と」の使用実態 : 事実的用法を中心に
일본어학연구
2017 .09
블렌디드 러닝의 학습자 니즈에 대한 일고찰 : 관광일본어 학습자의 설문지조사를 중심으로
일본연구
2019 .02
Learner-Generated Focus on Form : Lexical Focus, Retention, and Learner Perceptions
응용언어학
2008 .06
쓰기/말하기 통합 기능학습을 위한 초급 작문 수업 연구 : 어휘와 문법을 중심으로
일어일문학
2017 .08
Korean EFL Learners’ Use of I in English Argumentative Writing : Focusing on Genre-specific and Proficiency-specific Characteristics
어학연구
2018 .08
평생학습자 쓰기 교육의 방향 모색을 위한 기초 연구 - 대학의 평생학습자 쓰기 능력 인식과 쓰기 능력 평가 분석을 중심으로 -
작문연구
2019 .01
온라인 영작문 수업에서 작문 연습에 중점을 둔 상호작용 활성화 방안
언어과학연구
2013 .06
문맥 제시를 통한 효과적 유도 작문 연구
번역학연구
2006 .03
컴퓨터 글쓰기 교육에 대한 한국어 학습자의 요구 분석
국어국문학
2013 .04
ポライトネスㆍストラテジーとしての「思う」と「생각하다」 : 指示型の発語内の力を持つ文において
일본문화학보
2015 .02
학문목적 한국어 학습자를 대상으로 정형화된 표현 사용의 쓰기 교육 효과 연구
언어사실과 관점
2015 .01
글쓰기와 논술
현대유럽철학연구
2008 .01
ポライトネス · ストラテジーとしての「思う」と「생각하다」(その2) : 断定型の発語内の力を持つ文において
일본문화학보
2015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