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정보시스템 성공모형
Ⅲ. 연구모형 및 가설
Ⅳ. 연구설계
Ⅴ. 실증분석 및 가설검정
Ⅵ. 토의 및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병원정보시스템의 성공 요인과 성과 모형에 관한 연구
경영정보학연구
2002 .01
중국기업의 해외 M&A현황과 시사점
무역학회지
2008 .04
중국인 아웃바운드(outbound) 관광시장 현황과 시사점
[BOK] 지역경제동향
2016 .03
국외여행상품의 기획개발속성 중요도에 관한 연구 : 국외여행업 종사원의 관점에서
관광레저연구
2014 .05
아웃바운드 관광수요의 변화
산업경제연구
2004 .12
아웃바운드 관광객의 예측
산업경제연구
2006 .02
콜센터 고객정보시스템의 정보품질이 상담원 업무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14 .01
한국 아웃바운드 관광의 수요결정에 관한 실증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11 .06
Development of Outbound Tourism Forecasting Models in Korea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14 .03
해외여행의 매력성이 지각된 편익, 태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1 .03
[Session P] 인수합병한 기업의 outbound logistics 네트워크 재설계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1 .04
A Study on Development Features and Affected Factors about Mainland Chinese Outbound Tourism Market
관광레저연구
2007 .02
고객센터의 과업-매체적합과 사용자 만족에 관한 연구
경영정보학연구
2005 .01
Pricing을 고려한 Optimal Outbound Dispatch Policy Optimal Outbound Dispatch Policy to consider Pricing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7 .05
이동통신사의 부가서비스 상품 판매와 유지 증대를 위한 Cultivation 마케팅과 성과측정
경영과학
2009 .11
콜센터 상담원의 직무만족에 영향을 주는 정보시스템 품질요인에 대한 실증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10 .11
고객센터 서비스가 기업수익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09 .01
아웃바운드 쇼핑관광객 구매행위의 영향 요인에 관한 연구 : 면세점의 충동구매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07 .08
보건소 정보시스템의 평가에 관한 실증적 연구
보건행정학회지
200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