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연구 방법
4. 연구 결과 및 논의
5.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Predictive Power of Receptive and Productive Vocabulary Knowledge for L2 Writing Ability
영어학
2017 .03
L2 Writing and Vocabulary Development: A Comparison of Lexical Quality Across Written Compositions with Different Planning Activities
영어영문학연구
2010 .01
Korean EFL University Students’ English Vocabulary Size and Their Writing Proficiency
영어교과교육
2014 .01
곰취분말을 첨가한 두부의 품질특성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013 .01
Vocabulary Achievement by 6th Graders under the 2008 Revised National Curriculum
영어영문학21
2012 .01
Lexical Profiles and Socioeducational Variables of Korean EFL University Learners
응용언어학
2012 .03
코퍼스를 활용한 영어 어휘 학습의 효과 연구
영어영문학연구
2009 .01
한국어 학습자의 `자기` 사용 양상에 따른 교수 방안 연구
한국어학
2011 .11
어휘 지도가 어휘 능숙도별 어휘 책략 사용과 성취도에 미치는 효과
영어학
2012 .09
한국어 능동적·수동적 어휘습득에 관한 구조방정식 모형
이중언어학
2017 .01
The Gap between Receptive and Productive Vocabulary and Vocabulary Learning Strategies
영어학연구
2020 .01
L2 능동적ㆍ수동적 어휘습득요인에 관한 구조방정식 모형
영어영문학21
2013 .01
모바일기반 협력적 동료 피드백 활동이 산출적 영어 어휘 성취도와 태도에 미치는 영향
응용언어학
2018 .12
숙달도를 고려한 한국어 교재의 주제별 어휘 제시 양상 분석
이중언어학
2017 .01
영어 학습자의 어휘 빈도 직관에 관한 연구
영어교과교육
2016 .01
한국어 교재의 어휘 제시 양상에 대한 연구 -1980년대 이후에 출판된 교재를 중심으로-
이중언어학
2018 .01
L2어휘학습 요인에 관한 구조적 관계 모형
영어영문학21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