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서론
2. 문헌고찰 및 연구문제
3. 연구방법
4. 연구결과
5. 결론 및 한계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지상파 방송의 중간광고 재도입에 대한 시청자 인식 연구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보
2017 .09
프로그램 유형에 따른 중간광고에 대한 시청자 반응 연구
한국언론정보학보
2008 .08
광고교육에 대한 광고실무자와 대학생 간 인식차이에 관한 연구 : 상호지향성 모형 적용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5 .10
광고심의제도의 현황과 과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4 .07
국내 지상파 방송광고 제도에 대한 광고 실무자들의 인식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2015 .12
중간광고 도입 찬반에 영향을 미치는 수용자 인식 분석 : 중간광고 가치인식 및 사전지식 수준을 중심으로
미디어 경제와 문화
2014 .11
모바일 광고의 속성과 그에 의한 신뢰 및 태도가 구매에 미치는 영향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우리나라 초기 광고 전문지에 관한 연구 : <합동광고>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유럽 광고시장의 변화가 한국의 광고시장에 주는 전망과 전략적 의의 : 2008년도 영국, 독일, 프랑스, 한국의 광고시장 사례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1 .12
이미지 광고와 직접반응 광고 효과분석 비교
한국광고홍보학보
2002 .05
개정의료법 57조(의료광고 사전심의제도 개정)의 배경, - 광고의 사회적 윤리성과 공익적 가치
한국병원경영학회지
2019 .01
디지털 컨버전스 환경에서의 디지털광고의 운용제도에 관한 연구 : 광고실무자들의 인식조사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6 .04
컨조인트 분석을 활용한 방송광고 제도 개선 방안 연구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광고의 새로운 개념 재정립을 위한 시론
광고연구
2012 .12
광고자본주의 정치경제학
방송통신연구
2011 .10
광고 연구의 이론 적용과 동향 : 국내 광고 전문 학술지 내용 분석
한국광고홍보학보
2017 .04
서비스 광고의 광고모델과 서비스 유형에 따른 광고효과 차이 연구
광고연구
2003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