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연구문제 및 가설설정
4. 연구방법
5. 연구결과
6. 연구 결과 및 논의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수용자의 광고태도가 광고회피에 미치는 영향
광고연구
2008 .03
프로그램 유형에 따른 중간광고에 대한 시청자 반응 연구
한국언론정보학보
2008 .08
모바일 광고의 속성과 그에 의한 신뢰 및 태도가 구매에 미치는 영향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모바일 광고형태와 메시지 특성이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 제품유형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Telecommunications Review
2010 .01
한국과 미국 대학생들의 TV 중간광고에 대한 인식 비교 : 광고에 대한 일반적 인식과의 관계를 중심으로
방송통신연구
2010 .04
인터넷 광고 속성이 인터넷광고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
社會科學
2004 .12
A Study on Attitudes and their Measurement in Foreign Language Teaching and Learning
외국어교육연구
2008 .01
인터넷 동영상 서비스의 독립형광고 효과연구 : 실제 사용자 대상 실험의 로그데이터 분석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7 .10
외식업체 광고모델과 광고속성이 광고 태도 및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국내 피자업체 광고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5 .10
항공사 이상적광고의 소비자 반응이 광고태도, 브랜드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6 .04
형통한 삶을 위한 태도에 관한 성서적 연구
로고스경영연구
2014 .03
소비자 성격유형에 따른 광고인지의 차이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경영교육연구
2009 .04
소비자 성격유형에 따른 광고인지의 차이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09 .06
광고에 대한 태도란 무엇인가? : 개념의 사용 현황과 문제점
사회과학연구
2015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