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문제 제기
2. 문헌 연구
3. 연구 I
4. 연구 II
5. 결론 및 논의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인터넷 광고와 광고이용 성향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2000 .09
인터넷 광고의 회피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으로서의 매체 이용 동기와 능력, 광고 지각 및 광고 태도
한국광고홍보학보
2011 .04
소셜 미디어 광고 불쾌감 형성 요인에 관한 연구 : 척도 개발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8 .01
인터넷광고와 소비자보호
소비자정책동향
2010 .05
광고는 어떻게 의미를 내는가
광고연구
1994 .05
광고 : 광고에 비친 광고
저널리즘 비평
1998 .09
인터넷 광고 심의에 대한 법적 고찰
한국광고홍보학보
2010 .10
한국과 중국의 인터넷 배너광고 내용비교분석
한국IT서비스학회 학술대회
2008 .01
인터넷 광고 속성이 인터넷광고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
社會科學
2004 .12
인터넷광고의 선정성에 관한 연구 : 인터넷뉴스 사이트 광고의 성적 소구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1 .06
광고 효과 연구의 문헌 분석 : 『광고연구』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6 .06
한국인터넷 광고의 발전방안에 관한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01 .01
인터넷 광고의 유형별 흥미도에 관한 실증연구
경영교육연구
2004 .09
광고 : 소비자없는 소비자 광고
저널리즘 비평
1998 .12
네트워크 광고의 생태계에 대한 인터넷 언론계와 광고업계의 인식 비교
한국소통학보
2019 .01
인터넷 광고 효과 연구 : 리치 미디어 TI 광고와 배너광고의 비교
동서언론
2008 .02
인터넷광고의 마케팅활용에 관한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02 .01
광고정책 및 광고산업 분야의 연구경향과 연구과제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09 .02
광고 크기와 반복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분석적 고찰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04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