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CALL중심 영어교육의 이론적 배경
Ⅱ. 영어교육에서의 CALL 활용
Ⅲ.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Effects of a 3-week Intensive English Camp on Primary and Junior High School Students’ Attitudes toward English Language Learning
영어영문학
2013 .08
학생중심 활동을 통한 영어학습의 효과
미래영어영문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19 .06
The effect of the mobile technology in language learning : motivation and learner autonomy perspective
영어영문학
2013 .08
대학 신입생의 영어 학습 동기 변화 양상 및 변화 기여 요소
영어학
2020 .03
대학생과 고교생의 영어 학습 동기와 학습 전략 변화 비교
응용언어학
2003 .06
The Effect of Task-based Cooperative Learning Method on EFL Learners' Reading Anxiety in Reading Class
영어영문학
2013 .04
초등 영어 학습활동의 학습효과와 학습태도 및 흥미도와의 관계
응용언어학
2002 .06
Jeju-do High School Students' Motivation and Attitudes towards Learning English and its Culture
영어영문학
2010 .10
Using CALL Lab in the EFL Classroom for College Students
새한영어영문학
2002 .11
Developing a Theme-based Reading Instruction for Children: Focusing on Science
영어영문학21
2006 .01
영어 쓰기능력 함양을 위한 교수-학습 방법 제안 : 자기주도적 학습활동을 통하여
인문과학연구
2003 .02
ピア・ラーニングにおける自律的学習能力の促進可能性 : 内省に見られる学習ストラテジーへの気づきを中心に
일본문화연구
2011 .04
Identities constructed through differences and oppositions: English language learners in Jeju
영어영문학
2014 .02
Parents’ Efforts and Beliefs to Maintain English after ESL Study in an English-speaking Country
영어영문학
2014 .08
한일 제2언어 학습자들의 학습전략 사용 실태 고찰
대한일어일문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 요지집
2017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