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문제제기
2. 양방향TV광고의 정의 및 유형
3. 양방향TV광고와 관련된 법제도 및 산업 현황
4. 국내 양방향TV광고 활성화 방안
5. 해결되어야 할 과제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광고산업의 재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05 .12
IPTV에 대한 광고회사 종사자들의 태도 연구
사회과학연구
2009 .09
지역방송 활성화방안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03 .07
이야기산업 활성화를 위한 법제도 연구
[KOCCA] 보고서(ALIO)
2017 .03
방송광고 규제체계 단순화를 통한 산업 활성화 모색 - 지상파방송의 중간광고 허용을 계기로
방송문화
2018 .12
방송영상산업활성화를 위한 제도적 방안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03 .02
디지털TV방송 광고 현황과 활성화 방안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3 .05
IPTV 콘텐츠 수급 및 활성화 방안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07 .04
방송산업 활성화를 위한 규제 개선 방안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9 .11
가상세계산업 활성화를 위한 법제도 개선방안 연구
[KOCCA] 보고서(ALIO)
2010 .04
유료방송 광고시장의 활성화 방안 연구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03 .11
독일 IPTV 사업자의 비즈니스 모델에 관한 연구
정치정보연구
2009 .12
방송광고 정책과 광고 산업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06 .06
디지털방송의 홈쇼핑 T-커머스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9 .02
공정경쟁 환경 조성과 디지털 공익성 구현을 위한 모바일 IPTV 법제도 지원방안 연구
영상저널
2011 .08
T-커머스 시장의 현황과 활성화 방안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6 .10
[KOCCA포커스 2011-08호] 국내 광고산업 전망과 방송광고시장 활성화 방안
[KOCCA] KOCCA포커스
2011 .07
IPTV 2.0 기술 및 서비스
Telecommunications Review
200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