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서론
Ⅱ. 원산지 효과의 이론적 고찰
Ⅲ. 연구 설계
Ⅳ. 연구 방법
Ⅴ. 분석 결과
Ⅵ.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일본 내 한류가 원산지효과에 미친 영향
통상정보연구
2006 .12
한류가 한국 국가이미지와제품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분석: 중국소비자를 중심으로
무역연구
2015 .01
중국의 한류현상이 한국 관광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0 .01
한국 IT제품 구매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 제품 평가준거, 문화적 영향력, 소비자 특성을 중심으로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08 .03
한류콘텐츠 경험이 국가 이미지, 한류콘텐츠 만족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유럽 신한류 잠재소비자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16 .12
한류 활용 문화마케팅 사례분석의시사점 및 활성화방안
무역연구
2013 .01
한국 드라마 시청 만족도와 한국 상품구매의사간 관계에 관한 탐색적 연구 : 미얀마 소비자를 중심으로
무역학회지
2020 .02
The Effect of Korean Wave on Consumer’s Purchase Intention of Korean Cosmetic Products in Indonesia
유통과학연구
2016 .01
한류가 한국 화장품 브랜드의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한류광고 vs. 국가이미지 효과
경영학연구
2011 .08
중국 원산지이미지에 따른 한국 소비자의 지각된 가치와 구매의도: 제조 및 브랜드 원산지 효과를 비교
Human Ecology Research
2017 .01
중국 국가이미지가 한국소비자의 상품평가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Human Ecology Research
2013 .01
한식의 세계화전략이 국가이미지, 한국태도, 한국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08 .06
한류콘텐츠 만족도와 노출도가 한국산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자민족중심주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국제경영연구
2018 .01
한류콘텐츠 만족도와 노출도가 한국산 제품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자민족중심주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6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