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류가 한국 국가이미지와제품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분석: 중국소비자를 중심으로
무역연구
2015 .01
한류 활용 문화마케팅 사례분석의시사점 및 활성화방안
무역연구
2013 .01
한류문화 형태별 선호도가 방문의도 및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중국인을 대상으로
호텔관광연구
2014 .11
일본 내 한류가 원산지효과에 미친 영향
통상정보연구
2006 .12
일본인의 한국 이미지와 방문의사, 만족도, 행동의도의 구조적 관계에서 한류의 조절효과
관광연구저널
2009 .06
한류의 원산지효과 : 중국과 일본 한류의 비교
무역학회지
2007 .11
한류소비자가 지각한 국가이미지, 한류호감도, 심리적 거리가 태도 및 K-Food 수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8개국을 대상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0 .05
한류문화산업의 비판적 이해
지역사회연구
2012 .12
한류의 한국관광지 이미지 영향 분석
관광연구저널
2006 .08
한국 드라마 시청 만족도와 한국 상품구매의사간 관계에 관한 탐색적 연구 : 미얀마 소비자를 중심으로
무역학회지
2020 .02
한류콘텐츠, 한국제품 및 서비스경험이 한류선호 및 한국인식변화,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일본, 미국 시장을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19 .12
한류문화콘텐츠와 방문가치, 행동의도와의 구조적 관계 연구- 2014 부산지역 일본인 관광객을 중심으로 -
호텔리조트연구
2015 .01
The Effect of Korean Wave on Consumer’s Purchase Intention of Korean Cosmetic Products in Indonesia
유통과학연구
2016 .01
일본인 한류 선호집단과 비선호집단의 한류 인식에 관한 연구
문화산업연구
2012 .09
중국과 일본을 중심으로 한 드라마/영화 한류에 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7 .12
한류콘텐츠 경험이 국가 이미지, 한류콘텐츠 만족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유럽 신한류 잠재소비자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16 .12
한류의 문화콘텐츠 브랜드 개성이 한국관광재방문에 미치는 영향 : 중국 관광객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4 .02
Chinese University Students’ Perception of the Korean Wave and Future Preparation Plan in Malaysia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0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