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음식 한류에 대한 중국과 일본의 비교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06 .12
중국과 일본에서의 가요 한류에 대한 비교 연구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6 .05
가요 한류에 영향을 주는 요인에 과한 중·일 간 비교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7 .03
한국영상매체가 한류관광객에게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05 .08
‘신한류’ 드라마 〈미남이시네요〉의 수용 및 소비 방식은 한류 드라마와 어떻게 다른가? : 일본의 인터넷 게시판 분석 및 FGI를 중심으로
한국언론정보학보
2017 .10
중국 영상 문화에 끼친 한류의 영향 : 영화와 드라마의 경우를 중심으로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05 .02
중국의 한류현상이 한국 관광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0 .01
한류콘텐츠 경험이 국가 이미지, 한류콘텐츠 만족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유럽 신한류 잠재소비자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16 .12
한류 활용 문화마케팅 사례분석의시사점 및 활성화방안
무역연구
2013 .01
한국 드라마의 성공 요인과 중국의 문화산업에 미치는 영향
문화산업연구
2016 .09
한류 콘텐츠에 대한 ‘반한류’ 현상의 원인과 대응 : 중국, 일본을 중심으로
디아스포라연구
2013 .12
한류 문화 콘텐츠를 활용한 관광 활성화 방안에 대한 이론적 탐색
관광연구저널
2017 .08
한류가 한국 국가이미지와제품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분석: 중국소비자를 중심으로
무역연구
2015 .01
한류콘텐츠, 한국제품 및 서비스경험이 한류선호 및 한국인식변화,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일본, 미국 시장을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19 .12
한류가 한국 화장품 브랜드의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한류광고 vs. 국가이미지 효과
경영학연구
2011 .08
한류의 현주소와 한류 상품 수출 방안 연구: CIS Commonwealth of Independent States(구소련의 독립국가연합) 국가에서 ‘MD’ 수출 중심으로
한국 시베리아연구
2019 .01
홍콩 잠재관광객의 한류문화상품 및 한류관광상품 선호 분석
호텔관광연구
2008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