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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과 고객감동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재구매와 고객유지에 대한 중점 연구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9 .02
고객가치(Customer Value) 산정 방법론에 관한 연구
대한산업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논문집
2002 .10
중요기업고객 관리시스템의 고객 서비스에 대한 연관성 분석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5 .11
B2B 거래에서 3차원 포지셔닝 맵과 웹 모양고객 니즈 분석을 통한 고객 특성 연구
대한산업공학회지
2002 .09
의미 및 구조적 요인을 활용한 소셜 네트워크에서의 잠재고객 판단기법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15 .04
데이터마이닝을 활용한 동적인 고객분석에 따른 고객관계관리 기법
지능정보연구
2003 .12
CM에서 고객만족도에 기반한 추천의향 예측에 관한 연구
한국건설관리학회논문집
2010 .01
고객불만경험이력 통합을 통한 고객응대시스템 구조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7 .06
고객 중심의 망 관리를 위한 시스템 구조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1 .07
학술정보 서비스 이용고객의 니즈 분석을 위한 탐색적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12 .02
건설에서의 고객관계관리(CRM)의 적용방안에 관한 연구
한국건설관리학회논문집
2003 .01
서비스 품질, 고객만족, 고객충성도의 관계에 관한 국가간 비교 연구: 한국과 중국의 이동통신서비스를 중심으로
한국통신학회논문지
2004 .01
사용자 리뷰 토픽분석을 활용한 모바일 쇼핑 앱 고객만족도에 관한 연구
한국전자거래학회지
2018 .11
균형적 고객세분화에 관한 사례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06 .05
고객의 이탈 가능성과 LTV를 이용한 고객등급화 모형개발에 관한 연구
지능정보연구
2006 .12
고객 만족/불만족 2차원 모형기반의 만족 고객 재분류를 이용한 고객만족경영 향상 방안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1 .08
고객충성도 차원과 이를 이용한 고객세분화에 관한 연구 : - 백화점 서비스를 중심으로 -
대한산업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논문집
2002 .10
지능망에서의 고객지원 ( Customer Support in the Intelligent Network )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1998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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