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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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Ⅰ. 서론
Ⅱ. 본론
Ⅲ. 연구방법 및 분석
Ⅳ. 결론 및 향후과제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고객만족과 고객감동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재구매와 고객유지에 대한 중점 연구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9 .02
서비스 품질, 고객만족, 고객충성도의 관계에 관한 국가간 비교 연구: 한국과 중국의 이동통신서비스를 중심으로
한국통신학회논문지
2004 .01
균형적 고객세분화에 관한 사례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06 .05
스마트폰 비즈니스의 구성요인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전자거래학회지
2017 .05
학술정보 서비스 이용고객의 니즈 분석을 위한 탐색적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12 .02
비용/혜택이 고객만족도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1 .06
CM에서 고객만족도에 기반한 추천의향 예측에 관한 연구
한국건설관리학회논문집
2010 .01
CRM에서 고객세분화를 위한 균형적 관점
한국정보기술응용학회 학술대회
2004 .01
고객세분화를 통한 한방병원 고객관계관리 시스템 구축모형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0 .12
이동통신회사에서의 Customer Value측정을 통한 고객 세분화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03 .05
중요기업고객 관리시스템의 고객 서비스에 대한 연관성 분석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5 .11
은행고객 세분화를 통한 이탈고객 관리분석 - 가계성 예금을 중심으로 - ( Analysis of Defection Customer Using Customer Segmentation on Bank - Focusing on Personal Deposit - )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1 .06
고객세분화를 통한 인터넷 쇼핑몰의 고객관계관리
한국정보기술학회논문지
2013 .12
빅데이터를 활용한 은행권 고객 세분화 기법 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1
무선인터넷 서비스 고객의 세분화와 특성에 관한 연구 : Hedonic과 Utilitarian 동기를 중심으로
한국산업정보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2 .11
관광산업이벤트에 관한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도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7 .02
차별화된 고객서비스로 장기적인 고객신뢰 구축을 위한 ‘CRM’
정보과학회지
2000 .11
A Case Study on the Customer Loyalty through CRM : Focused on the Uzbekistan’s Mobile Telecommunication Companies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06 .12
XML 기반 여러 형태 프로파일을 이용한 고객세분화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6 .06
데이터마이닝을 활용한 동적인 고객분석에 따른 고객관계관리 기법
지능정보연구
2003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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