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연구방법
4. 결과
5. 시사점 및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무선인터넷 서비스 고객의 세분화와 특성에 관한 연구 : Hedonic과 Utilitarian 동기를 중심으로
한국정보기술응용학회 학술대회
2002 .01
고객충성도 차원과 이를 이용한 고객세분화에 관한 연구 : - 백화점 서비스를 중심으로 -
대한산업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논문집
2002 .10
균형적 고객세분화에 관한 사례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06 .05
학술정보 서비스 이용고객의 니즈 분석을 위한 탐색적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12 .02
CRM에서 고객세분화를 위한 균형적 관점
한국정보기술응용학회 학술대회
2004 .01
고객세분화를 통한 인터넷 쇼핑몰의 고객관계관리
한국정보기술학회논문지
2013 .12
무선인터넷서비스 고객만족도 분석을 위한 구조방정식모형
산업공학 (IE interfaces)
2001 .06
무선인터넷서비스 고객만족도 분석을 위한 구조방정식모형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01 .04
이동통신회사에서의 Customer Value측정을 통한 고객 세분화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03 .05
고객세분화를 통한 한방병원 고객관계관리 시스템 구축모형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0 .12
빅데이터를 활용한 은행권 고객 세분화 기법 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1
Chinese Customers’Online Shopping Purchase Intention When Faced with Large-scale Promotion : The Utilitarian and Hedonic Motivation Perspective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5 .05
은행고객 세분화를 통한 이탈고객 관리분석 - 가계성 예금을 중심으로 - ( Analysis of Defection Customer Using Customer Segmentation on Bank - Focusing on Personal Deposit - )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1 .06
서비스 속성을 이용한 초고속 인터넷 접속 서비스의 시장 세분화에 관한 연구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3 .07
인터넷 쇼핑몰 이용자 세분화와 고객 특성 분석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2 .07
데이터마이닝을 이용한 인터넷 쇼핑몰 고객세분화에 관한 연구
대한산업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논문집
2000 .11
웹 사이트의 고객만족에 영향을 미치는 고객가치에 대한 연구 : 웹 사이트 유형별 비교분석
한국정보기술학회논문지
2014 .03
통신서비스/고객에 따른 Segmentation Study 방안에 관한 연구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1996 .04
무선 인터넷 개방성을 위해 고려할 수 있는 규제방안에 관한 연구 : 단말기 플랫폼을 중심으로
한국정보기술학회논문지
2011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