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자료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지역환경교육센터의 역할에 대한 센터 운영자의 인식 조사
한국환경교육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18 .06
개발센터
[KIEP] 격월간 OECD Focus
2004 .11
콜센터 구축 사례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7 .05
서비스 산업에서의 직무환경이 서비스 생산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K 유선통신사 콜센터 사례를 통한 실증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3 .03
환경교육센터의 위계와 역할에 따른 기능 연구
환경교육
2016 .06
특수교육지원센터의 발전 방안 탐색 : 센터 전담교사와 학교현장 특수교사를 대상으로 한 핵심집단면담 연구
특수교육
2010 .02
중앙특수교육지원센터 운영에 대한 특수교육관계자의 인식 및 운영방안 탐색 연구
특수아동교육연구
2010 .01
특수교육지원센터 서비스 질 결정 요인 분석
특수교육
2012 .10
콜센터 상담직의 직무특성과 직무관련 정서 및 태도 : 타 고객서비스 직종과의 비교를 통한 탐색적 분석과 진단
연세경영연구
2015 .07
기술사업화를 위한 연구개발센터의 역할 : 개발도상국의 사례 및 시사점
벤처창업연구
2014 .08
120 콜센터 확대운영 타당성 연구
정책연구
2012 .05
금융기관 콜센터 근로자의 고충처리에 관한 실증 연구
노동연구
2010 .10
독일의 특수교육지원센터 운영방안 분석과 한국에의 시사점 탐색
특수아동교육연구
2007 .01
지역정보센터의 성공 및 실패 사례연구
Information Systems Review
2000 .01
고등학생의 지역아동센터 이용 경험에 관한 연구
한국청소년연구
2020 .08
비대면 서비스 접점인 콜센터의 서비스 품질 차원과 고객만족과의 관계
대한경영학회지
2013 .07
지역전문센터[Regional Center of Expertise]를 통한 지속가능발전교육의 의미와 향후 과제
한국환경교육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06 .07
콜센터 상담사의 고객지향성 및 자기효능감이 서비스 성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9 .11
고객지향성 및 자기효능감이 서비스 성과에 미치는 영향 : 콜센터 서비스 종업원을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0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