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2016
2005
Abstract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연구방법
4. 자료수집 및 분석
5. 연구결과
6.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고객지향성 및 자기효능감이 서비스 성과에 미치는 영향 : 콜센터 서비스 종업원을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0 .03
조직의 서비스 지향성과 종업원의 고객 지향성이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경영논총
2005 .12
호텔의 서비스지향성이 종업원의 고객지향성, 직무만족과 직무몰입,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 자기효능감의 조절효과
경영교육연구
2011 .12
서비스 종업원의 교환 관계, 태도, 고객지향성이 서비스 성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2 .08
서비스지향성이 고객인지 서비스품질에 미치는 영향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5 .11
의료기관의 서비스지향성이 고객지향성, 직무만족, 서비스가치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경영교육연구
2009 .08
고객센터 상담사의 역할 스트레스, 직무탈진, 서비스 회복 성과, 고객지향성 간의 관계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1 .05
호텔 종사원의 자아존중감이 서비스지향성 및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8 .11
의료기관의 서비스지향성이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4 .04
콜센터 리더의 지원이 전화 상담원의 자아효능감, 고객지향성 및 직무성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2 .05
조직의 서비스지향성이 직원만족과 서비스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8 .08
조직의 서비스지향성이 직원만족과 서비스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8 .08
호텔조직의 서비스 지향성과 집단효능감이 직원의 서비스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 조직신뢰의 조절효과
관광레저연구
2007 .11
금융기관 종업원의 서비스지향성이 고객지향성·서비스가치·금융서비스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10 .12
서비스산업의 시장지향성, 서비스품질,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 자동차정비서비스 산업 중심으로
산업경제연구
2008 .08
콜센터 서비스 텔레마케터의 고객 지향적 성격, 자기 효능감, 노력이 직무만족과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과 고객 지향성 영항에 대한 리더십의 조절효과
서비스경영학회지
2008 .06
호텔의 고객지향성과 사업성과에 관한 연구
관광식음료경영연구
2001 .01
의료기관의 서비스지향성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5 .08
서비스 산업에서의 직무환경이 서비스 생산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K 유선통신사 콜센터 사례를 통한 실증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3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