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I. 序論
II. 마케팅調査情報의 利用
III. 마케팅調査情報의 利用에 影響을 미치는 要因들에 先行硏究의 考察
IV. 論議 및 結論
參考文獻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市場調査情報利用에 影響을 미치는 要因에 關한 硏究
전북대학교 산업경제연구소 논문집
1994 .12
마케팅 정보시스템의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무역학회지
1997 .11
국내 B2B마케팅의 연구 동향과 향후 연구방향
마케팅연구
2014 .12
문화마케팅에 관한 개념과 영역에 관한 탐색
경영관리연구
2010 .12
정보기술발전에 따른 마케팅의 변화 방향에 관한 연구
마케팅연구
1997 .12
마케팅 믹스에 기초한 마케팅의 유형화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7 .05
장소마케팅을 위한 정보통신기술의 활용전략
한국지역정보화학회지
2003 .07
한국호텔의 마케팅정보시스템에 관한 연구
관광연구논총
1994 .12
계량마케팅 연구에 대한 고찰 : Review 2001-2014
마케팅연구
2015 .02
내부마케팅에 관한 이론적 고찰
사회과학연구
2004 .12
마케팅의 科學論爭에 관한 考察
전북대학교 산업경제연구소 논문집
1992 .12
서비스 관계마케팅에 관한 고찰
산업경제연구
2000 .07
기술사업화 수단으로서의 기술마케팅 : 개념·전략·과정의 정립 및 시사점
지식재산연구
2012 .09
그린마케팅전략개발에 관한 연구
산업경제연구
1997 .08
중국내 브랜드·퍼포먼스 마케팅 사례와 성공요인 분석
중국과 중국학
2020 .09
교회성장을 위한 마케팅과학의 적용
로고스경영연구
2013 .06
마케팅믹스에 기초한 마케팅 분류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08 .01
마케팅 철학
호텔경영학연구
2003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