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요약
I. 서론
II. 행태적 마케팅
IV. 시사점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EU의 개인정보보호법제와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기본원칙
법이론실무연구
2018 .02
유럽연합의 새로운 개인정보보호 법제에 관한 소고
고려법학
2017 .01
온라인맞춤형광고 개인정보보호 가이드라인에 대한 비판적 검토
소비자문제연구
2017 .12
개인정보 보호의 규범적 의의와 한계 : 사법(私法) 영역에서의 두 가지 주요 쟁점을 중심으로
저스티스
2014 .10
개인정보보호 2.0시대의 개인정보보호법 개관
법학연구
2011 .12
개인정보보호의 경제적 효과
소비자문제연구
2008 .04
일본 개정개인정보보호법의 주요내용과 그 시사점
공법학연구
2017 .11
맞춤형 광고와 개인정보보호 : 미국 사례와의 비교를 중심으로
미국헌법연구
2017 .12
개인정보자기결정권의 보호범위에 대한 분석 : 개인정보의 개념을 중심으로
공법학연구
2017 .08
개인정보의 개념에 대한 논의와 법적 과제
미국헌법연구
2014 .08
사이버공간에서의 개인정보보호
정보사회와 미디어
2007 .12
광고기술의 발전과 개인정보의 보호
저스티스
2008 .09
개인정보자기결정권과 공개된 개인정보의영리목적 활용
법과 정책연구
2019 .01
공공기관 개인정보보호법의 개정방향 고찰
중앙법학
2003 .12
개인정보의 개념의 차등화와 개인정보이동권의 대상에 관한 연구
경제규제와 법
2019 .11
온라인 맞춤형 광고와 이용자 정보보호 법리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2018 .06
개인정보보호법에 관한 새로운 법적 문제
강원법학
2012 .06
일본의 의료정보법제와 개인정보보호
중앙법학
2005 .12
개인건강정보보호에 관한 헌법적 고찰: 공공영역에서의 개인건강정보보호를 중심으로
아주법학
2016 .01
개인정보보호의 헌법적 기초와 과제
저스티스
2014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