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문제 및 모형의 설정
Ⅳ. 연구방법론
Ⅴ. 분석결과 및 논의
Ⅵ.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인터넷 쇼핑몰 구매결정요인이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국제회계연구
2006 .08
인터넷 사용자의 라이프스타일과 구매의사결정에 관한 탐색적 연구
경영학연구
1999 .05
중국 인터넷쇼핑몰의 고객만족 제고방안
e-비즈니스연구
2013 .12
인터넷 쇼핑몰의 특성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문화산업연구
2004 .12
인터넷쇼핑몰의 지각요인 특성이 고객만족과 고객신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경영논총
2002 .12
전통시장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점포선택속성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1 .11
인터넷 쇼핑몰의 성장요인 분석
연세경영연구
2010 .07
소비자의 심리적 특성이 인터넷 쇼핑몰 이용에 대한 만족과 신뢰에 미치는 영향
산업경제연구
2005 .04
인터넷 쇼핑몰에 대한 대학생들의 만족과 행동의도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08 .06
인터넷 쇼핑몰 이용자들의 구매동기가 신뢰와 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전문몰을 중심으로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9 .02
인터넷 쇼핑몰의 유형에 따른 고객만족, 고객신뢰, 고객애호도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비교연구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07 .01
라이프스타일 텔레비전의 ‘계층적’ 취향 이동에 대한 연구 : 라이프스타일 프로그램의 출연자 역할을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 이론
2012 .12
한국인의 라이프스타일 유형과 특성
마케팅연구
1996 .06
인터넷쇼핑몰특성과 개인특성이 신뢰와 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이론 연구 : 종합몰과 전문몰 중심으로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08 .06
인터넷쇼핑몰에서 웹사이트 사용성 요인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산업경제연구
2006 .08
중국 인터넷 쇼핑몰의 서비스 품질과 고객성과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2 .09
인터넷 쇼핑몰 이용고객의 관계단절 행동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04 .02
라이프 스타일에 대한 체계적 고찰과 확장된 이론적 틀
마케팅연구
1992 .01
식생활 라이프스타일이 커피소비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벤처창업연구
2012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