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머리말
Ⅱ. 기업의 CRM 전략
Ⅲ. 지방정부의 CRM 전략
Ⅳ. 맺음말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지방경영시대 주민만족 극대화를 위한 지방정부의 『고객관계관리(CRM)』 전략 연구
한국지방재정논집
2001 .12
금융기관의 CRM전략과 성공요인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3 .12
CRM 투자타당성 요인이 CRM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 CRM 조직환경 역량의 매개효과와 산업유형이 미치는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3 .06
CRM전략의 활용에 관한 연구
경영경제연구
2001 .12
온라인쇼핑몰의 CRM 전략에 관한 동태적 분석: System Dynamics 기법을 활용한 고객만족도 분석을 중심으로
Information Systems Review
2007 .01
CRM전략의 Leadership과 IS Followership에 대한 비판적 고찰 : 공연예술분야 사례를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5 .02
공연예술조직의 CRM 전략 : CRM 프로세스 및 고객자산가치요인 관점
경영교육연구
2015 .12
고객관계관리(CRM)를 활용한 전자정부 서비스 특성화 연구 : 이용자 세분화 전략을 중심으로
서울연구원 정책과제연구보고서
2006 .12
전자정부 하에서의 기초지방자치단체의 e-CRM 활성화방안에 관한 연구 : 지자체 홈페이지를 중심으로
정보사회와 미디어
2002 .12
Organizational Resource Based Perspective on e-CRM Satisfaction and e-CRM Success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4 .11
성공적 CRM구축 및 운영을 위한 선,후행 요인에 관한 학제적 연구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7 .08
호텔의 CRM 활용이 성과변수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06 .12
CRM 활동의 선행변수 및 결과변수에 관한 구조적 모형의 검증 : 금융기관에서 CRM 시스템 사용자의 평가를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10 .06
종합병원의 CRM 구축에 영향을 끼치는 요인
의사결정학연구
2010 .11
중소유통업체의 CRM 도입방안에 관한 연구
유통과학연구
2010 .01
고객관점에서의 CRM 평가와 개선방안에 관한 실증연구
경영학연구
2005 .04
호텔기업에서 CRM의 성공적 운영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실증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07 .02
CRM - 고객만족 관리를 넘어서는 고객가치 찾기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8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