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설계
Ⅳ. 사례연구
Ⅴ. CRM운영에 관한 비판적 고찰
Ⅵ.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공연예술조직의 CRM 전략 : CRM 프로세스 및 고객자산가치요인 관점
경영교육연구
2015 .12
Examining the effect of social CRM competence and capability on CRM performance : empirical evidence from enterprises in China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8 .12
The Impact of Consumer Evaluation on the Cause-Related Marketing
ASIA MARKETING JOURNAL
2017 .04
리조트 CRM과 고객충성도 관계 연구
관광경영연구
2017 .01
호텔 e-CRM 구성요인, 브랜드이미지, 가치, 만족, 브랜드충성도의 구조적관계에 관한 연구
호텔리조트연구
2016 .01
클라우드 컴퓨팅을 활용한 CRM 사례 연구
기업경영리뷰
2019 .01
제품 관여도와 지각된 적합성이 공익연계마케팅에 대한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소비문화연구
2019 .01
SNS 상향비교, 자기표현 성향이 CRM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수혜자 표정의 조절효과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22 .11
기업의 고객관계관리활동에 대한 소비자인식, 편익 및 만족
사회과학연구
2016 .06
고객관계 지향성, 고객관계관리 활동, 적응판매행동, 그리고 고객충성도의 관계: 의료 서비스를 중심으로
상품학연구
2023 .06
Fight or flight?: Understanding customer response to CRM tactics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21 .01
국제특송회사의 전략적 고객관계관리 방안에 관한 연구
물류학회지
2017 .01
호텔 서비스품질이 CRM 품질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제주도 호텔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22 .06
빅데이터 기반 m-CRM의 지각된 품질이 사용자만족과 지속적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기술준비도의 조절효과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7 .08
고객관점 e-CRM활동, 고객만족, 충성도 간의 영향 연구: 고객만족의 매개효과 연구
관광연구
2020 .01
고객만족, 고객충성도, 관계마케팅, 고객관계관리 관련 문헌에 관한 종합적 고찰
마케팅연구
2015 .02
The Moderating Effects of Personal Resistance Factor on the Use of Bank CRM Information Sys-tems
Entrue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2019 .01
프랜차이즈 한식당 이용객들이 인지하는 CRM 품질 특성이 고객 감정반응과 고객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6 .08
호텔 지식경영 활동이 접객종사자 고객관계관리 능력(CRM Competence)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호텔관광연구
2015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