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공익연계마케팅과 소비자 반응에 관한 연구: 진정성의 매개효과와 공익관여도의 조절효과
마케팅논집
2017 .01
CRM전략의 Leadership과 IS Followership에 대한 비판적 고찰 : 공연예술분야 사례를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5 .02
Examining the effect of social CRM competence and capability on CRM performance : empirical evidence from enterprises in China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8 .12
공연예술조직의 CRM 전략 : CRM 프로세스 및 고객자산가치요인 관점
경영교육연구
2015 .12
The Impact of Consumer Evaluation on the Cause-Related Marketing
ASIA MARKETING JOURNAL
2017 .04
SNS 상향비교, 자기표현 성향이 CRM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수혜자 표정의 조절효과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22 .11
리조트 CRM과 고객충성도 관계 연구
관광경영연구
2017 .01
기업의 고객관계관리활동에 대한 소비자인식, 편익 및 만족
사회과학연구
2016 .06
호텔 e-CRM 구성요인, 브랜드이미지, 가치, 만족, 브랜드충성도의 구조적관계에 관한 연구
호텔리조트연구
2016 .01
클라우드 컴퓨팅을 활용한 CRM 사례 연구
기업경영리뷰
2019 .01
공익 연계 마케팅(CRM)에서의 기부 수준 : 소비자 귀인과 자기 표현적 단서 가 기부 수준에 대한 지각된 혜택과 금전적 희생에 미치는 영향
광고학연구
2020 .01
빅데이터 기반 m-CRM의 지각된 품질이 사용자만족과 지속적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기술준비도의 조절효과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7 .08
여행업 공익연계 마케팅 효과에 대한 진정성과 적합성 인식의 상호작용효과
호텔관광연구
2019 .12
고객관점 e-CRM활동, 고객만족, 충성도 간의 영향 연구: 고객만족의 매개효과 연구
관광연구
2020 .01
프랜차이즈 한식당 이용객들이 인지하는 CRM 품질 특성이 고객 감정반응과 고객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6 .08
여행사 e-CRM활동, 내부관점, 고객관점 기업성과 간의 영향연구: 내부관점 기업성과의 매개효과 연구
관광연구
2017 .02
기업 명성과 사회적 책임활동의 적합성이 진정성과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지
2023 .10
빅데이터 기반 m-CRM의 지각된 품질이 사용자만족과 지속적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기술준비도의 조절효과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7 .08
Fight or flight?: Understanding customer response to CRM tactics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21 .01
공익 연계 마케팅(CRM)에서 기부 수준과 수혜자 얼굴 표정의 효과: 영감적 단서의 조절 역할을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