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I. 서론
II. 이론적 배경
III. 연구 설계
IV. 실증 분석
V.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항공사 공익연계마케팅이 기업이미지, 브랜드태도 및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다중집단분석 및 S-O-R 이론 적용
관광연구저널
2025 .02
공익연계마케팅과 소비자 반응에 관한 연구: 진정성의 매개효과와 공익관여도의 조절효과
마케팅논집
2017 .01
소비자 냉소주의와 공익연계마케팅 전략
소비자학연구
2015 .01
공익연계마케팅이 소비자 가치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브랜드 적합도 조절효과 -
마케팅논집
2022 .06
공익유형과 메시지유형이 공익연계광고의 효과에 미치는 영향:해석수준이론을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15 .01
공익연계마케팅의 설득 효과 : 적합성과 메시지 제시 방법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20 .10
메시지 프레임이 공익연계마케팅의 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공익연계마케팅의 양면성을 중심으로
경영학연구
2015 .06
공익연계 마케팅 메시지가 기업의 마케팅 성과에 미치는 영향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7 .10
공익연계마케팅의 적합성과 지속성이 브랜드 페이지 가입 및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 소비자 귀인과 채널의 매개된 조절효과
경영학연구
2015 .02
공익연계 마케팅에서 공익적 속성의 현저성 및 상징성이 브랜드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고객만족경영연구
2018 .01
온라인 공익연계광고의 소비자 반응에 관한 실증적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6 .06
기업의 공익연계 마케팅이 소비자의 평가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상품학연구
2017 .01
문화예술 활용 공익마케팅이 제품의 구매의도와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 ‘마리몬드’ 사례를 중심으로
문화예술경영학연구
2017 .01
공익연계마케팅의 진정성이 브랜드 태도를 통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과 ESG 활동의 조절된 매개효과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22 .08
항공사의 공익연계마케팅에 대한 반응에 있어 소비자 선택의 역할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9 .01
제품 관여도와 지각된 적합성이 공익연계마케팅에 대한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소비문화연구
2019 .01
공익연계 마케팅의 효과 : 제품유형, 가격할인과 회사-공익 적합성의 조절적 역할
경영교육연구
2017 .10
기업 명성과 사회적 책임활동의 적합성이 진정성과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지
2023 .10
공익연계마케팅에 대한 손실 지각과 기부 프레이밍이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효과
마케팅논집
2017 .01
공익연계마케팅 광고의 인식가능성과 사회적 거리감 지각이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연세경영연구
2018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