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및 가설 설정
Ⅲ. 연구방법
Ⅲ. 자료분석과 가설검증
Ⅳ. 결론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문화 마케팅 활동이 브랜드 인지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관세학회 학술대회
2015 .06
공익연계 마케팅에서 공익적 속성의 현저성 및 상징성이 브랜드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고객만족경영연구
2018 .01
기업의 공익연계 마케팅이 소비자의 평가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상품학연구
2017 .01
2023 ESG 브랜드 조사
한경ESG
2023 .08
공익연계 마케팅 메시지가 기업의 마케팅 성과에 미치는 영향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7 .10
항공사 공익연계마케팅이 기업이미지, 브랜드태도 및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다중집단분석 및 S-O-R 이론 적용
관광연구저널
2025 .02
문화예술 활용 공익마케팅이 제품의 구매의도와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 ‘마리몬드’ 사례를 중심으로
문화예술경영학연구
2017 .01
항공기업 ESG 경영활동의 일관성, 적합성, 진정성이 브랜드 태도,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관광학연구
2024 .01
공익연계마케팅이 소비자 가치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브랜드 적합도 조절효과 -
마케팅논집
2022 .06
공익유형과 메시지유형이 공익연계광고의 효과에 미치는 영향:해석수준이론을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15 .01
공익연계마케팅 수행 기업의 국적에 따라 마케팅적 특성, 공익적 특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전문경영인연구
2020 .01
여행업 공익연계 마케팅 효과에 대한 진정성과 적합성 인식의 상호작용효과
호텔관광연구
2019 .12
환경 이슈에 대한 ESG기업 태도와 제품 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광고연구
2023 .03
스타트업 기업의 ESG 활동에 따른 소비자의 지각된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선호도, 가치소비, 구매의도 간의 영향 관계 연구 : MZ세대를 중심으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2 .05
공익연계 마케팅의 효과 : 제품유형, 가격할인과 회사-공익 적합성의 조절적 역할
경영교육연구
2017 .10
메시지 프레임이 공익연계마케팅의 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공익연계마케팅의 양면성을 중심으로
경영학연구
2015 .06
소비자 냉소주의와 공익연계마케팅 전략
소비자학연구
2015 .01
ESG 활동이 소비자의 지각된 가치와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성별에 대한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기업경영연구
2024 .02
공익연계마케팅의 적합성과 진정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기업 이미지의 매개적 역할을 중심으로
상품학연구
2018 .01
공익연계마케팅의 설득 효과 : 적합성과 메시지 제시 방법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20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