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고객만족, 고객충성도, 관계마케팅, 고객관계관리 관련 문헌에 관한 종합적 고찰
마케팅연구
2015 .02
고객관점 e-CRM활동, 고객만족, 충성도 간의 영향 연구: 고객만족의 매개효과 연구
관광연구
2020 .01
공연예술조직의 CRM 전략 : CRM 프로세스 및 고객자산가치요인 관점
경영교육연구
2015 .12
고객관계 지향성, 고객관계관리 활동, 적응판매행동, 그리고 고객충성도의 관계: 의료 서비스를 중심으로
상품학연구
2023 .06
프랜차이즈 한식당 이용객들이 인지하는 CRM 품질 특성이 고객 감정반응과 고객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6 .08
Examining the effect of social CRM competence and capability on CRM performance : empirical evidence from enterprises in China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8 .12
Five Stages to Improve the Customer Service Experience : Process, Metrics and Technology
로고스경영연구
2016 .09
CRM전략의 Leadership과 IS Followership에 대한 비판적 고찰 : 공연예술분야 사례를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5 .02
호텔 서비스품질이 CRM 품질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제주도 호텔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22 .06
기업공개자료를 활용한 고객자산과 재무적 성과의 비교 : 핵심 측정 요소와 고객 유지 전략의 관계
마케팅연구
2018 .08
생산적복지기관의 고객관계관리(CRM)가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융합정보논문지
2019 .01
리조트 CRM과 고객충성도 관계 연구
관광경영연구
2017 .01
A Case Study on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Strategies in Financial Services Companies
물류학회지
2016 .01
경쟁 시장 환경에서 고객 관계 관리 전략의 차별적 효과에 관한 연구: 통신 산업 사례
경영학연구
2020 .04
여행사 e-CRM활동, 내부관점, 고객관점 기업성과 간의 영향연구: 내부관점 기업성과의 매개효과 연구
관광연구
2017 .02
국내 5성급 호텔의 고객가치, 고객태도, 고객만족, 재방문 의도의 구조적 관계: 전환비용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23 .02
IPA 기법을 활용한 국내 기업 고객관리 분야의 직무분석 연구
소비자정책교육연구
2018 .01
고객중심경영이 고객행복 및 부에 미치는 영향: 탐색적사례연구
글로벌경영학회지
2015 .06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고객충성도의 인과관계에서 관계품질의 조절효과 - 종합주류 도매업을 중심으로 -
상업교육연구
2017 .10
유통업 Big Data를 이용한 고객 행태 분석에 대한 연구
창조와 혁신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