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실증분석
Ⅴ.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국문요약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고객관점 e-CRM활동, 고객만족, 충성도 간의 영향 연구: 고객만족의 매개효과 연구
관광연구
2020 .01
호텔 e-CRM 구성요인, 브랜드이미지, 가치, 만족, 브랜드충성도의 구조적관계에 관한 연구
호텔리조트연구
2016 .01
고객만족, 고객충성도, 관계마케팅, 고객관계관리 관련 문헌에 관한 종합적 고찰
마케팅연구
2015 .02
고객관계 지향성, 고객관계관리 활동, 적응판매행동, 그리고 고객충성도의 관계: 의료 서비스를 중심으로
상품학연구
2023 .06
리조트 CRM과 고객충성도 관계 연구
관광경영연구
2017 .01
프랜차이즈 한식당 이용객들이 인지하는 CRM 품질 특성이 고객 감정반응과 고객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6 .08
국제특송회사의 전략적 고객관계관리 방안에 관한 연구
물류학회지
2017 .01
공연예술조직의 CRM 전략 : CRM 프로세스 및 고객자산가치요인 관점
경영교육연구
2015 .12
CRM전략의 Leadership과 IS Followership에 대한 비판적 고찰 : 공연예술분야 사례를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5 .02
Examining the effect of social CRM competence and capability on CRM performance : empirical evidence from enterprises in China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8 .12
1인 미용실 인적서비스 품질이 고객 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소상공인교육대상자를중심으로-
유통물류연구
2023 .06
호텔 종사원의 서비스특성에 따른 진정성이 서비스 품질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6 .06
호텔기업의 조직문화, 인적자원관리가 서비스품질, 내부 · 외부고객만족 및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 부산지역 특급호텔 직원 및 고객인식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6 .10
무역전시회의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관한 연구
통상정보연구
2015 .09
포스트 코로나로 인한 호텔 비대면 서비스품질이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관광연구
2021 .12
서비스드 레지던스 호텔 종사원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 만족도 및 호텔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진흥연구
2024 .08
호텔레스토랑 이용객이 지각하는 고객가치가 신뢰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부산지역의 특급호텔과 중저가 호텔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8 .05
호텔 서비스품질이 지각된 가치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분석 : 중국호텔을 연구대상으로
관광레저연구
2022 .01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고객충성도의 인과관계에서 관계품질의 조절효과 - 종합주류 도매업을 중심으로 -
상업교육연구
2017 .10
호텔 지식경영 활동이 접객종사자 고객관계관리 능력(CRM Competence)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호텔관광연구
2015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