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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 만족 극대화를 위한 지방정부의 「고객관계관리(CRM)」 전략 연구
경영경제연구
2001 .06
중국인의 화장품 산업에 대한 고객관계관리 (CRM)가 고객만족을 통해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실증 연구 : 아모레 퍼시픽 브랜드를 중심으로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2 .06
CRM - 고객만족 관리를 넘어서는 고객가치 찾기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8 .10
고객중심의 장서관리를 위한 CRM 적용방안
사회과학연구논총
2004 .06
고객 중심의 전자정부서비스 제공을 위한 e-CRM 도입 전략
서울행정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3 .07
금융기관 CRM이 고객만족과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09 .11
CRM과 고객자산관리
한국IT서비스학회 학술대회
2002 .01
고객가치 세분화에 의한 고객관리전략과 CRM효과분석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6 .02
고객 분석에 의한 ‘고객 맞춤형 CRM 시스템’ 구축 사례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0 .10
효과적인 캠페인 관리를 위한 데이터마이닝 기반의 CRM 전략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9 .05
CRM특성이 공공행정 업무 효율화에 미치는 영향 연구
한국IT서비스학회 학술대회
2007 .01
보험회사 재무상담사의 고객관계관리(CRM)에 관한 연구
한국행정과 정책연구
2009 .12
공공고객관계관리(PCRM)의 개념과 적용에 관한 연구
한국정책과학학회보
2006 .06
고객관계관리가 BSC 관점에서의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경영교육연구
2007 .03
전자 민원서비스 발전을 위한 e-CRM 도입 전략 : 선진 외국 및 우리나라의 지방전자정부구축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지역정보화학회지
2004 .06
고객만족, 고객충성도, 관계마케팅, 고객관계관리 관련 문헌에 관한 종합적 고찰
마케팅연구
2015 .02
인터넷 비지니스 환경 하에서의 고객관계관리기법
Telecommunications Review
2002 .01
온라인쇼핑몰의 CRM 전략에 관한 동태적 분석: System Dynamics 기법을 활용한 고객만족도 분석을 중심으로
Information Systems Review
2007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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