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문제의 제기
Ⅱ. 권력
Ⅲ. 관계마케팅
Ⅳ. 가설의 설정
Ⅴ. 연구방법
Ⅵ. 자료의 분석과 해석
Ⅶ.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교육 속에 스며 있는 권력
중등우리교육
1998 .11
Foucault의 권력 개념과 학교교육
교육사상연구
2009 .01
학교에 스며든 권력 - 권력이 학교로 들어오다
중등우리교육
2001 .01
마케팅진단과 마케팅시스템 최적화
벤처다이제스트
2005 .01
사목권력과 생명권력 : Foucault가 보는 행정권력의 기원과 현재
한국행정논집
2010 .09
그린마케팅시대의 학교경제교육 방향 탐색
[KEDI] 한국교육
2010 .04
권력으로서의 신
뉴 래디컬 리뷰
2004 .02
작은 정부론 : 권력적 접근
서울행정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7 .02
배우며 가르치며 : 아이들은 내 삶의 원천이어라
중등우리교육
2001 .07
문화연구에서의 ‘권력’ : 푸코의 담론과 권력 개념을 중심으로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1997 .11
B2B 고객추천 마케팅과 마케팅 역량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8 .10
지역사회의 변화와 권력구조
사회과학연구
1992 .12
마케팅과 영업의 통합을 통한 마케팅 능력 향상과 기업 성과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7 .08
문화권력의 변화와 한국사회
한국사회학회 심포지움 논문집
2008 .10
국내 B2B마케팅의 연구 동향과 향후 연구방향
마케팅연구
2014 .12
모든 권력은(능력 있는) 국민으로부터 나온다
중등우리교육
2009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