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서론
Ⅱ. 서비스품질 측정 모형
Ⅲ. 연구방법 및 결과
Ⅳ. 결론 및 논의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모델의 개선에 관한 연구 : 대면 서비스를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06 .06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모델의 개선에 관한 연구 : 대면 서비스를 중심으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6 .05
서비스산업 서비스품질 제고를 위한 종단적 연구 : KS-SQI를 중심으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3 .11
한국 패스트푸드점 서비스 품질 측정에 있어서 SERVQUAL과 SERVPERF의 비교 연구
경영과학
2002 .11
'공공서비스 질' 측정의 타당성 평가에 관한 연구 : 'SERVPERF 모형'의 적용가능성 탐색
한국행정논집
2004 .09
KS-SQI 개념을 근거로 한 호텔 고객 인터뷰 사례
경영논총
2014 .12
전자정부의 e-서비스 평가
대한경영학회지
2002 .12
한국 서비스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 (KS-SQI) 조사 결과에 관한 연구 : 서비스품질 측정모형의 개발과 14개 업종별 소비자 조사결과 발표
서비스경영학회지
2000 .12
SERVPERF모형을 이용한 해상운송인의 서비스 품질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해운물류연구
2006 .01
서비스 품질 평가척도의 타당성 평가
관광개발논총
1995 .12
콜센터 서비스 품질 측정 모형의 개선: CALLPERF : SERVPERF 모형, ANTON 모형의 비교 분석
Asia-Pacific Journal of Business & Commerce
2017 .12
변호사 서비스품질 측정방법 규명에 관한 연구 : SERVQUAL과 SERVPERF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07 .12
신규고객과 기존고객 간의 고객만족 비교분석: KS-SQI를 이용한 정성적 접근
호텔관광연구
2009 .12
서비스품질 향상 제고를 위한 KS-SQI 종단적 연구 : 업종별 비교 연구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14 .04
서비스품질 향상 제고를 위한 KS-SQI 종단적 연구 : 업종별 비교 연구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3 .11
변호사 서비스품질 측정방법 비교 연구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07 .11
국내 서비스품질에 대한 조사 분석 : KS-SQI와 KCSI를 이용한 호텔관광산업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07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