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모델의 개선에 관한 연구 : 대면 서비스를 중심으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6 .05
서비스산업 서비스품질 제고를 위한 종단적 연구 : KS-SQI를 중심으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3 .11
한국 서비스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 (KS-SQI) 조사 결과에 관한 연구 : 서비스품질 측정모형의 개발과 14개 업종별 소비자 조사결과 발표
서비스경영학회지
2000 .12
KS-SQI 개념을 근거로 한 호텔 고객 인터뷰 사례
경영논총
2014 .12
서비스품질 향상 제고를 위한 KS-SQI 종단적 연구 : 업종별 비교 연구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14 .04
서비스품질 향상 제고를 위한 KS-SQI 종단적 연구 : 업종별 비교 연구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3 .11
국내 서비스품질에 대한 조사 분석 : KS-SQI와 KCSI를 이용한 호텔관광산업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07 .06
한국 서비스산업 서비스품질 제고를 위한 종단적 연구 : KS-SQI를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4 .06
서비스 품질의 측정과 기대효과에 대한 재고찰 : KS - SQI 모형의 개발과 적용
마케팅연구
2001 .03
SERVPERF와 KS-SQI의 구조방정식 적합도 비교연구
경영논총
2005 .12
서비스 생산성과 서비스 품질 간의 관계 및 측정에 관한 탐색적 연구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09 .01
서비스 프로세스 매트릭스 범주별 고객만족 요인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5 .04
서비스품질 일관성지수의 개발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7 .09
신규고객과 기존고객 간의 고객만족 비교분석: KS-SQI를 이용한 정성적 접근
호텔관광연구
2009 .12
KS-SQI, NCSI, KCSI의 비교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08 .06
KS-SQI/NCSI/KCSI 분석자료를 통한 2006 항공사 서비스 경쟁력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6 .11
서비스 인카운터 지수의 개발 및 측정에 관한 연구 : 국내 공항서비스를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3 .12
지각된 고객가치 측정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5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