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KS-SQI/NCSI/KCSI 분석자료를 통한 2006 항공사 서비스 경쟁력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6 .11
고객만족도 측정: NCSI와 KCSI의 평가와 새로운 지수개발 방안
마케팅연구
2005 .09
국내 서비스품질에 대한 조사 분석 : KS-SQI와 KCSI를 이용한 호텔관광산업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07 .06
고객만족지수에 관한 종단적 연구 : 서비스산업의 KCSI, KS-SQI, NCSI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4 .05
고객만족지수에 관한 종단적 연구 : 서비스산업의 KCSI, KS-SQI, NCSI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14 .11
고객만족지수의 동태적 분석
마케팅연구
2010 .09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모델의 개선에 관한 연구 : 대면 서비스를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06 .06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모델의 개선에 관한 연구 : 대면 서비스를 중심으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6 .05
서비스산업 서비스품질 제고를 위한 종단적 연구 : KS-SQI를 중심으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3 .11
고객만족도가 기업가치에 미치는 영향
유통과학연구
2018 .01
KS-SQI 개념을 근거로 한 호텔 고객 인터뷰 사례
경영논총
2014 .12
한국 서비스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 (KS-SQI) 조사 결과에 관한 연구 : 서비스품질 측정모형의 개발과 14개 업종별 소비자 조사결과 발표
서비스경영학회지
2000 .12
외식기업의 KCSI와 KNPS가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8 .01
SERVPERF와 KS-SQI의 구조방정식 적합도 비교연구
경영논총
2005 .12
한국과 싱가포르의 고객만족도 종단적 비교연구 : NCSI와 CSISG 중심으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8 .11
서비스품질 향상 제고를 위한 KS-SQI 종단적 연구 : 업종별 비교 연구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14 .04
서비스품질 향상 제고를 위한 KS-SQI 종단적 연구 : 업종별 비교 연구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3 .11
국가간 고객만족지수와 경제성장률간의 비교연구 : 한국NCSI와 싱가포르 CSISG를 중심으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4 .11
NCSI 모델을 활용한 군 마트의 만족도 평가 모델 개선
국방정책연구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