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서비스 유형별 서비스품질 요인 중요도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6 .03
업무프로세스 설계 시 고객경험의 고려가 프로세스 성과, 서비스품질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09 .06
인터넷쇼핑몰의 서비스 품질요인이 서비스가치, 고객만족과 고객행동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08 .12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경영교육연구
2001 .12
환자 유형에 따른 의료서비스요인과 고객만족간의 효과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17 .06
호텔의 서비스품질에 대한 고객만족 연구 : 대전지역 호텔 커피숍을 중심으로
여행학연구
2000 .06
신규고객과 기존고객 간의 고객만족 비교분석: KS-SQI를 이용한 정성적 접근
호텔관광연구
2009 .12
업무프로세스 설계 시 고객경험의 고려가 프로세스 성과, 서비스품질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9 .05
소방행정서비스의 고객만족도 평가와 측정
도시행정학보
2005 .04
호텔 서비스 인카운터에서 지각된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06 .08
비대면 서비스품질 측정모형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7 .03
항공사의 기내인적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8 .03
공급업체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7 .11
항공사의 기내 인적서비스품질이 고객인지가치 및 고객만족과 고객행동에 미치는 영향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9 .03
국내 3G 이동통신 서비스의 고객 만족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무역연구
2011 .01
한국 서비스산업 서비스품질 제고를 위한 종단적 연구 : KS-SQI를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4 .06
의료서비스품질 핵심 요인이 고객의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13 .09
서비스품질 향상 제고를 위한 KS-SQI 종단적 연구 : 업종별 비교 연구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14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