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공공서비스 질' 측정의 타당성 평가에 관한 연구 : 'SERVPERF 모형'의 적용가능성 탐색
한국행정논집
2004 .09
SERVPERF모형을 이용한 해상운송인의 서비스 품질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해운물류연구
2006 .01
SERVQUAL과 SERVPERF를 이용한 대학도서관 서비스 품질평가에 관한 연구
정보관리학회지
2003 .01
행정서비스 품질 평가척도의 적합성 비교에 관한 연구 : 민원행정서비스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지방정부연구
2006 .05
전자정부의 e-서비스 평가
대한경영학회지
2002 .12
한국 패스트푸드점 서비스 품질 측정에 있어서 SERVQUAL과 SERVPERF의 비교 연구
경영과학
2002 .11
변호사 서비스품질 측정방법 규명에 관한 연구 : SERVQUAL과 SERVPERF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07 .12
변호사 서비스품질 측정방법 비교 연구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07 .11
콜센터 서비스 품질 측정 모형의 개선: CALLPERF : SERVPERF 모형, ANTON 모형의 비교 분석
Asia-Pacific Journal of Business & Commerce
2017 .12
SERVPERF와 KS-SQI의 구조방정식 적합도 비교연구
경영논총
2005 .12
B2B시장에서의 서비스품질 척도를 위한 질적 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1 .11
서비스 질 척도(서브퍼프)의 타당화 연구 : 종합사회복지관을 대상으로
한국사회복지학
2009 .05
외식산업의 서비스 품질 측정 연구에 대한 탐색적 고찰 : 국내 패밀리레스토랑 서비스 품질에 관한 연구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07 .11
호텔서비스 평가척도의 개발
호텔경영학연구
1994 .02
무인경비 서비스의 서비스품질 차원과 측정에 관한 연구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06 .01
스포츠시설의 고객만족을 위한 서비스품질 개선에 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2 .12
이렇게 평가한답니다
중등우리교육
1998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