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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경영교육연구
2001 .12
IT 컨설팅 서비스의 서비스 품질 및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5 .08
서비스 유형별 서비스품질 요인 중요도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6 .03
상업체육 시설의 서비스질과 서비스가치, 시설이미지 및 고객만족의 관계
한국체육교육학회지
2003 .12
의료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2 .06
비대면 서비스품질 측정모형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7 .03
호텔의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
호텔경영학연구
1999 .02
인터넷쇼핑몰의 서비스 품질요인이 서비스가치, 고객만족과 고객행동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08 .12
항공사의 기내인적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8 .03
항공사의 기내 인적서비스품질이 고객인지가치 및 고객만족과 고객행동에 미치는 영향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9 .03
비대면 서비스 접점인 콜센터의 서비스 품질 차원과 고객만족과의 관계
대한경영학회지
2013 .07
의료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 충성도 간의 관계
경영교육연구
2014 .08
한식당 서비스품질과 서비스가치에 대한 외래 관광객 반응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07 .12
공공부문의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
서비스경영학회지
2008 .03
의료산업 서비스 품질 및 가치와 고객행동간 관련성 실증연구
벤처창업연구
2013 .09
외국인 개별관광객 (FIT)의 서비스품질에 대한 지각된 가치가 고객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제주방문객 FIT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7 .10
내부고객의 직무만족이 서비스품질에 미치는 영향 연구
로고스경영연구
2014 .06
온라인 교육 서비스 품질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07 .06
서비스품질을 통한 고객충성도 형성요인에 관한 연구
산업경제연구
2006 .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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