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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초록
I. 서론
II. 이론적 배경
III. 연구모형 및 가설
IV. 가설 검증 및 분석
V.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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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7 .06
PC 시스템 품질이 온라인 게임 수용결정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정보기술 수용이론(TAM)의 응용
e-비즈니스연구
2006 .09
온라인 게임 이용자 충성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 플로우 경험, 태도, 만족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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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 .09
An Exploratory Study of the Korean Online Game Industry: A Comparative Analysis of Historical Development Stages - 1998~2019 -
경영사연구
2019 .01
온라인 게임 서비스 이용자의 기술수용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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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 .08
중국의 온라인(On-line) 게임 산업구조 분석
경영경제연구
2012 .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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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 .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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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비즈니스연구
2015 .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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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 .10
재미와 습관과 신뢰가 대학생 이용자의 온라인 게임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언론학보
2014 .08
대학생의 온라인 게임 이용 동기가 체험 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언론학보
2010 .10
게임콘텐츠 분석 방법론 개발을 위한 선험적 연구
사회과학연구논총
2009 .06
청소년의 온라인 게임 이용효과에 미치는 영향요인 분석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보
2009 .12
온라인게임이 게이머의 플로우 경험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방송학보
2007 .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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