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및 연구 모형
Ⅲ. 연구모형 및 연구방법
Ⅳ. 실증 분석
Ⅴ. 연구의 시사점 및 한계점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동통신 서비스 고객의 충성도 제고를 위한 편익 및 결속 관리 전략
광고연구
2006 .03
이동통신 서비스 시장에서의 진입순서를 고려한 브랜드 충성도 관리전략
Telecommunications Review
2006 .01
중국인 관광객의 역사문화관광지에 대한 태도적 충성도의 구성개념 간 영향관계 및 관광객 특성 비교
관광연구저널
2018 .11
서비스 충성도의 결정 요인에 관한 연구
마케팅연구
1999 .03
DMB폰 확산을 위한 신제품 마케팅 전략(시장초기 유망 수용자들의 욕구분석을 통한 제품 개발 컨셉 분석을 중심으로)
Telecommunications Review
2005 .01
서비스 기업의 고객충성 및 그 결정 요인에 관한 연구
경영경제
2002 .02
The Role of Brand, Corporate, and Headquarter Origin Image as Antecedents of Customer Loyalty in Russian Mobile Phone Service Market
경영교육연구
2012 .04
브랜드 신뢰 요인이 소비자의 경제적, 사회적 충성행동에 미치는 영향과 정직성의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소비문화연구
2012 .01
중국 소비자의 한류문화에 대한 브랜드 충성도에 관한 연구
문화산업연구
2016 .09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효과 : 브랜드 가치와 만족도의 매개효과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16 .05
브랜드충성도에 대한 브랜드 경험의 효과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09 .11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환경에서의 브랜드 충성도 형성과정에 대한 연구 : 브랜드 사회자본을 통한 관계적 경로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5 .12
커피전문점 브랜드이미지, 관계품질 및 브랜드충성도의 구조적 관계
호텔경영학연구
2013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