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동통신 서비스 시장에서의 진입순서를 고려한 브랜드 충성도 관리전략
Telecommunications Review
2006 .01
소비자 결속이 구전 의향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모델 연구
연세경영연구
2009 .07
패밀리 레스토랑의 고객지향성이 관계결속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3 .06
가상환경에서 대(對)고객 및 고객간(間) 관계결속(Relationship Commitment)의 선행변수와 결과변수에 대한 연구
유통연구
2000 .10
미용 서비스 산업에서 관계적 요인이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교육연구
2012 .06
관계마케팅 활동이 감정과 결속 및 전환의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교육연구
2015 .12
프랜차이즈 본부의 운영지원과 슈퍼바이저지원이 가맹점의 결속과 관계만족, 협력에 미치는 영향
유통연구
2015 .04
이동통신 서비스 고객의 충성도 제고를 위한 편익 및 결속 관리 전략
광고연구
2006 .03
이동통신서비스시장에서의 진입순서를 고려한 브랜드 충성도 관리전략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05 .08
이동통신 이용고객의 만족, 결속, 전환의도에 관한 연구
경영교육연구
2009 .02
대학교육에서 신뢰와 결속의 역할
경영교육연구
2017 .12
호텔종사원-고객의 결속 및 전환비용과 종사원 이직 시 고객 동반이탈 의도와의 관련성에 관한 연구
산업경제연구
2010 .12
브랜드 감정, 브랜드 신뢰가 브랜드 몰입에 의한 고객만족과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Asia-Pacific Journal of Business & Commerce
2012 .08
호텔 레스토랑의 관계혜택이 관계결속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2 .04
브랜드의 지각된 품질, 브랜드 신뢰와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관한연구
벤처창업연구
2014 .08
관계혜택이 관계결속 및 장기적 관계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호텔고객을 중심으로
Tourism Research
2015 .01
고객참여가 브랜드몰입, 브랜드신뢰,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 항공사 승객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9 .02
유통경로에서 신뢰가 관계결속에 미치는 영향
경영논집
1996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