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및 가설설정
Ⅲ. 연구방법
Ⅳ. 분석결과
Ⅴ. 결론 및 연구의 한계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관계마케팅 활동이 감정과 결속 및 전환의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교육연구
2015 .12
패밀리 레스토랑의 고객지향성이 관계결속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3 .06
관계혜택이 관계결속 및 장기적 관계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호텔고객을 중심으로
Tourism Research
2015 .01
이동통신 이용고객의 만족, 결속, 전환의도에 관한 연구
경영교육연구
2009 .02
가상환경에서 고객의 관계몰입(Relationship Commitment)에 관한 연구 : 대(對) 고객 및 고객간 관계측면에서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0 .05
프랜차이즈 본부와 가맹점간의 내부정치가 결속 및 관계성과에 미치는 영향
유통연구
2005 .04
대학교육에서 신뢰와 결속의 역할
경영교육연구
2017 .12
호텔 레스토랑의 관계혜택이 관계결속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2 .04
미용 서비스 산업에서 관계적 요인이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교육연구
2012 .06
조직특성과 관계특성이 관계성과에 미치는 영향 : 신뢰 차원과 결속 차원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유통연구
2007 .01
호텔종사원-고객의 결속 및 전환비용과 종사원 이직 시 고객 동반이탈 의도와의 관련성에 관한 연구
산업경제연구
2010 .12
DMB폰 확산을 위한 신제품 마케팅 전략(시장초기 유망 수용자들의 욕구분석을 통한 제품 개발 컨셉 분석을 중심으로)
Telecommunications Review
2005 .01
소매-공급업체간 커뮤니케이션 유형과 결속이 관계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유통연구
2007 .10
프랜차이즈 본부의 운영지원과 슈퍼바이저지원이 가맹점의 결속과 관계만족, 협력에 미치는 영향
유통연구
2015 .04
이동통신 서비스 시장에서의 진입순서를 고려한 브랜드 충성도 관리전략
Telecommunications Review
2006 .01
인터넷 환경에서 몰입을 매개로한 신뢰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7 .03
커피전문점의 관계특성요인이 관계결속과 관계성과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2 .10
비대칭적 의존구조 하에서 대리점의 본사에 대한 특성인식이 관계성과 및 재계약 의도에 미치는 영향 : 관계지속기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기업과혁신연구
2009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