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가상환경에서 관계몰입모형 및 연구가설의 설정
Ⅳ. 연구방법
Ⅴ. 실증분석 및 연구결과
Ⅵ.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관계 마케팅 요인, 관계 몰입, 고객 만족에 관한 연구 : 의료미용서비스를 중심으로
한국산업경제학회 정기학술발표대회 초록집
2013 .05
고객의 서비스가치와 관계가치가 신뢰, 고객만족, 관계몰입, 고객충성도, 교체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사결정학연구
2017 .12
가상환경에서 대(對)고객 및 고객간(間) 관계결속(Relationship Commitment)의 선행변수와 결과변수에 대한 연구
유통연구
2000 .10
고객의 서비스가치와 관계가치가 신뢰, 고객만족, 관계 몰입, 고객충성도, 교체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7 .08
커피전문점에서의 고객 만족, 고객 몰입, 관계 성과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0 .12
관계 마케팅 활동요인, 관계 몰입, 고객 만족에 관한 연구 : 의료미용서비스를 중심으로
산업경제연구
2013 .08
서비스공정성과 고객교환관계가 고객몰입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0 .04
기업의 가치제안 역량이 고객만족 및 고객관련 성과에 미치는 영향
경영교육연구
2011 .08
호텔기업 고객지향성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신뢰, 몰입의 매개효과-
Tourism Research
2014 .01
항공사 관계마케팅요인이 관계몰입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
2017 .01
소셜 커머스에서 사회적 현존감이 관계품질과 고객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12 .03
고객참여가 고객성과에 미치는 경로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8 .04
관계혜택이 고객감사와 고객만족을 매개로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 미용서비스와 치과서비스를 중심으로
한국산업경제학회 정기학술발표대회 초록집
2014 .11
호텔 이용의 경험적 소비특성이 고객 : 브랜드 관계몰입 및 장기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3 .04
보험회사 재무상담사의 고객관계관리(CRM)에 관한 연구
한국행정과 정책연구
2009 .12
서비스 고객화가 고객만족 및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우체국 맞춤형우편서비스 마케팅 활성화를 중심으로
경영경제연구
2008 .02
미용서비스 조직에서 서비스공정성, 고객몰입 및 고객시민행동 간의 관계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0 .12
경험기반의 유통환경에서 고객의 내재적 동기부여를 통한 고객 인게이지먼트 향상이 고객가치 창출에 미치는 영향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9 .04
기업간(B2B) 거래에서의 다차원몰입에 관한 연구 : 신뢰와 의존성의 영향과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학연구
2008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