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요약
Ⅰ. Introduction
Ⅱ. Conceptual Development
Ⅲ. Hypotheses
Ⅳ. Method
Ⅴ. Results
Ⅵ. Discussion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DMB폰 확산을 위한 신제품 마케팅 전략(시장초기 유망 수용자들의 욕구분석을 통한 제품 개발 컨셉 분석을 중심으로)
Telecommunications Review
2005 .01
이동통신 서비스 시장에서의 진입순서를 고려한 브랜드 충성도 관리전략
Telecommunications Review
2006 .01
소비자의 성격이 온라인 쇼핑몰에 대한 몰입과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15 .06
이동통신고객들의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정서적 몰입 및 고객충성도 간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 가격지각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산업경제연구
2014 .08
치과의료서비스에서 고객지향성이 관계의 질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의료경영학연구
2017 .01
일반한식점의 식사경험에 따른 고객만족이 몰입,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3 .10
고객가치가 관계품질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치과병·의원을 중심으로
유통과학연구
2014 .01
Do Customers want Employees` Authentic Service or Just Service? The Effects of Employees` Authenticity and Justice on Customers` Commitment and Behavior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6 .09
호텔의 지각된 서비스품질이 가치, 이미지, 서비스태도,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08 .03
고객서비스 정보시스템 재구축과 신규구축 성공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비교사례연구
지식경영연구
2019 .01
B2B 거래에서 서술모델과 예측모델을 이용한 고객가치 산정
경영과학
2003 .11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 고객 간 상호작용과 변화주도행위의 조절된 매개효과
대한경영학회지
2019 .01
패밀리 레스토랑의 고객지향성이 관계결속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3 .06
유통업체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가치와 고객만족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07 .06
Effects of Customer Information Management on Firm Performance
관광레저연구
2006 .02
호텔 종사원의 고객지향성이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 고객만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서비스산업연구
2010 .12
구조방정식을 이용한 고객접촉, 고객만족, 감정적 몰입의 영향관계 분석 : 항공사 기내서비스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2 .09
이동통신 이용자의 지각된 고객가치가 고객만족도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고객자산가치 모형을 기반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9 .06
BSC 고객관점 내부요인간의 관계분석
한국사회과학연구
2005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