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서론
2. 이론적 배경 및 연구가설
3. 연구모형 및 연구방법
4. 연구결과
5. 논의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동통신서비스시장에서의 진입순서를 고려한 브랜드 충성도 관리전략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05 .08
서비스 기업의 고객충성 및 그 결정 요인에 관한 연구
경영경제
2002 .02
이동통신서비스의 고객충성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Telecommunications Review
2002 .01
이동통신 서비스 시장에서의 진입순서를 고려한 브랜드 충성도 관리전략
Telecommunications Review
2006 .01
한국 이동통신시장의 소비자 행동 특성에 관한 실증조사
의사결정학연구
2009 .11
DMB폰 확산을 위한 신제품 마케팅 전략(시장초기 유망 수용자들의 욕구분석을 통한 제품 개발 컨셉 분석을 중심으로)
Telecommunications Review
2005 .01
서비스 유형별 고객 충성도에 관한 탐색 연구
경영경제
2004 .02
서비스품질을 통한 고객충성도 형성요인에 관한 연구
산업경제연구
2006 .02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사회과학연구
2006 .08
서비스기업의 고객관리
경영경제
2002 .08
항공서비스의 관계효익과 고객가치, 고객만족도, 고객충성도와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2 .01
한국 이동통신시장에서 서비스품질과 전환장벽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10 .01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서울시내 공기업 호텔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1 .03
호텔 레스토랑의 관계혜택이 관계결속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2 .04
외식업체 이용고객 가치인식에 따른 고객 충성도에 관한 연구
호텔관광연구
2007 .03
초고속 인터넷 서비스 충성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0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