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요약
1. 서론
2. 시스템의 구성
3. 임상실험
4. 결과
5. 고찰
6. 결론
7.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드라이빙 시뮬레이터에서 시스템 구성의 증강에 따른 운전자의 운전 특성에 관한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4 .02
가상현실과 인간(Virtual reality and Human)
한국뇌과학연구원 심포지엄
2002 .08
가상현실과 여성의 몸
여성연구논총
2001 .02
가상 운전 시뮬레이터를 이용한 고령자의 운전수행능력 평가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6 .02
가상현실의 새로운 인식에 관한 사유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9 .05
네트워크 가상현실 시스템 설계 및 구현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3 .02
가상현실 교육에서 몰입의 생태: 근거이론적 접근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11
확장된 기술수용모델을 활용한 지역사회노인의 가상현실 기반 인지훈련시스템 사용의도 탐색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가상현실에서 보이는 내 손과 컨트롤러 중 더 진짜 같은 것은?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9 .02
이미지기반 가상현실과 모델링기반 가상현실에 관한 특성 비교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4 .02
일상생활에 중점을 둔 가상현실 훈련이 뇌졸중 환자의 상지기능과 일상생활활동에 미치는 효과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9 .06
가상현실을 활용한 운동에서 환경 조건에 의해발생하는 회복 효과에 대한 연구
정보기술아키텍처 연구
2018 .01
외상성 뇌손상 백서에서 시기별 강도에 따른 운동훈련이 신경운동 및 인지기능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지
2009 .12
운전재활을 위한 인지기능 평가 : 전통적인 인지평가부터 4차원 시뮬레이터 까지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3 .01
가상현실을 이용한 환경성질환 예방교육 콘텐츠 개발
한국콘텐츠학회지
2018 .03
가상현실 내의 화재상황에 따른 뇌파 반응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7 .02
웹툰의 가상현실 콘텐츠로의 매체 전환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02
가상현실 기반 콘텐츠의 가능성과 한계 - 테마파크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안전을 위한 가상현실의 응용
대한안전경영과학회 학술대회
2000 .01
A Study on Entertainment Video Game Content Industry using Virtual Reality Technology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8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