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2009
2008
요약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및 연구가설
Ⅲ. 연구방법
Ⅳ. 실증분석 및 가설검정
Ⅴ.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웹서비스품질이 사용자만족과 충성의도에 미치는 영향 : 중소병원 홈페이지의 신뢰와 몰입의 조절효과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09 .11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대형병원에 대한 신뢰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09 .11
한방병원 의료서비스품질이 관계품질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0 .04
인터넷뱅킹 웹사이트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관계품질 및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09 .03
병원 웹사이트 품질 인식(사용용이, 의료정보, 심미성, 안전성)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관계몰입을 조절변수로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1 .04
웹 사이트의 정보품질과 고객충성도의 관계에 있어서 만족, 신뢰, 몰입의 역할
산업경제연구
2006 .12
의료서비스 품질, 재이용의도, 구전효과 사이의 인과관계 모형 연구 : 종합전문병원과 전문병원을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04 .08
인터넷 쇼핑몰 고객관계의 질에 대한 서비스품질 차원별 영향 및 이용기간의 조절역할
유통연구
2005 .04
관광 산업에서 E-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재이용의도 그리고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연구저널
2014 .06
축제 품질이 관계 질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한국자치행정학보
2010 .01
호텔뷔페레스토랑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 서울 특급호텔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04
종업원의 고객지향성에 따른 관계 질(만족, 신뢰, 몰입)이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5 .08
한방병원 의료서비스품질이 관계품질, 고객만족,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병원경영학회지
2010 .01
서비스 진정성이 고객만족과 구전 및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항공사 서비스를 중심으로 -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