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서론
2. 방송광고 규제에 대한 이론적 접근 방법론
3. 우리나라 방송광고 규제 논리와 분석
4. 맺음말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방송광고 판매제도 개선방안 연구 : 경쟁도입의 효과분석과 보완장치 모색을 중심으로
한국언론정보학보
2006 .02
방송환경의 변화에 따른 방송광고 규제 합리화 방안
언론과법
2011 .12
방송광고시장 규제원칙에 관한 소고 : 최근의 방송광고 제도 개선 논의를 중심으로
방송통신연구
2005 .12
디지털 미디어와 광고 : 현황과 미래 전망
한국광고홍보학보
2005 .12
방송광고 판매제도에 대한 광고 관련자 등의 태도유형에 관한 Q연구
사회과학연구
2006 .04
광고심의제도의 현황과 과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4 .07
일본 방송 및 방송광고판매제도 연구
일본근대학연구
2006 .01
독일 방송개념 규명논쟁에 관한 연구 : 주관적 및 객관적 방송자유의 관점을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03 .06
방송의 자유에 제한에 관한 연구 : 방송법 제5조의 공적책임과 관련하여
법학연구
2004 .12
방송의 정치적 독립성 확보를 위한 미디어 정책 방향 연구
한국언론정보학보
2009 .05
방송광고 정책, 과제와 대안 : 미디어렙 도입의 현실적 수순
방송통신연구
2005 .12
버추얼광고 시행에 대비한 방송광고 법제 개선 방안 연구
방송통신연구
2002 .07
미디어렙 도입에 따른 효과와 지역방송의 수익 개선 방안
사회과학연구
2008 .12
수평적 규제체계와 방송의 공익성
방송과 커뮤니케이션
2009 .06
프랑스 방송법제의 역사적 전개
언론과법
2010 .06
유럽 광고시장의 변화가 한국의 광고시장에 주는 전망과 전략적 의의 : 2008년도 영국, 독일, 프랑스, 한국의 광고시장 사례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1 .12
방송광고판매제도 변화에 따른 미디어렙의 도입방안
언론과법
2009 .12
국내 지상파 방송광고 제도에 대한 광고 실무자들의 인식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2015 .12
한국 방송광고산업 인프라 구축방향에 관한 효율성 제고방안 연구
한국언론정보학보
2003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