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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성이미지 기법과 평가방법이 적용된 색조화장품의 사용행동에 관한 연구
한국색채학회논문집
1998 .12
국내화장품 광고에 나타난 컬러이미지 마케팅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2 .06
화장품 유통기한 인식과 안전 정보 관심도에 관한 연구 -입술과 눈 화장품을 중심으로-
대한미용학회지
2012 .01
전시공간 맥락화 구성 프로세스 사례 연구 : Expo Comm Wireless Korea '99 - 한국통신관을 중심으로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0 .02
발효 화장품의 인식 및 한방 화장품과의 만족도 비교 연구
아시안뷰티화장품학술지
2010 .01
화장품 전 성분 표시 인식이 친환경 화장품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계획행동이론을 중심으로-
아시안뷰티화장품학술지
2010 .01
여성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른 화장품 구매 태도
아시안뷰티화장품학술지
2010 .01
맞춤형화장품의 인식에 따른 화장품 선호도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0 .03
화장품 유형별 패키지 디자인에 대한 소비자 감성 반응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5 .01
전시 관람 문화 변화와 전시 컨텐츠 디자인의 새로운 가능성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9 .05
소비자의 화장품 정보탐색행동과 만족도 및 추천의도의 관계 연구
아시안뷰티화장품학술지
2019 .01
기능성화장품 개발 전략
한국패션뷰티학회지
2006 .01
국내 디자인전시의 현황과 특성에 대한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11 .10
중국 여대생의 한국국가이미지, 화장품이미지, 화장품태도, 구매의도와의 관계- 베이징·상하이·광저우 지역을 중심으로 -
한국디자인포럼
2015 .01
화장품 산업의 연구동향에 대한 계량서지학적 분석 - 국내 대학원 학위논문을 중심으로 -
대한미용학회지
2015 .01
‘감성’의 적용관점에서 본 공간디자인연구의 감성적 연구현황 분석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8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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