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이론적 고찰
3. 백화점 여성의류 매장 사례조사 및 분석
4.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브랜드 이미지 강화를 위한 스페이스 마케팅에 관한 연구 : 체험적 요소를 활용한 복합공간화 된 편집매장 중심으로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1 .10
화장품 판매공간 디자인의 브랜드 인지도와 이미지의 관계성에 관한 연구 : 명동 지역 화장품 로드 숍을 중심으로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18 .02
2018 동계올림픽 유치에 따른 국가이미지가 국가 브랜드이미지 및 소비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2 .02
패션 브랜드 이미지와 매장 공간 이미지의 상관관계 사례 연구 : 럭셔리 패션 플래그쉽 스토어를 중심으로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16 .08
기업 브랜드 이미지 구축을 위한 디자인 전략으로서의 제품 이미지 집중 체계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3 .05
브랜드아이덴티티 구축 요소로서의 공간표현에 관한 연구 : 국내 전자기기 체험 매장을 중심으로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0 .06
숫자의 상징적 의미를 활용한 브랜드 이미지에 대한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10 .05
고객충성도가 상품경쟁력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브랜드이미지와 디자인이미지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6 .10
브랜딩을 위한 매장 경험디자인에 관한 연구
Journal of Integrated Design Research
2012 .09
체크 패턴이 소비자의 감성이미지와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포럼
2014 .01
브랜드 이미지 전달을 위한 코스메슈티컬 에스테틱 공간 디자인 개발-C브랜드 에스테틱숍 디자인 프로젝트를 중심으로-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18 .01
브랜드 확장에 따른 스페이스 브랜딩의 구현적 특성 연구 : 브랜드 확장적 관점에서 디자인된 호텔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13 .10
지역공동브랜드에 대한 이미지: 대구시 공동브랜드 '쉬메릭'을 중심으로
한국의류학회지
2004 .01
실내공간의 이미지 전회비교 평가를 통한 공간유형별 지각특성에 관한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10 .12
골프웨어의 브랜드인지도, 브랜드이미지 및 재구매의 관계 : 브랜드이미지의 매개효과 및 성별에 따른 조절효과 검증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8
브랜드이미지에 의한 텍스타일 디자인의 감성적 동화에 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8 .12
1980년대 이후 패션일러스트레이션의 시각적이미지 표현방법 분석(제2보)
한국의류학회지
2002 .01
의류 브랜드 이미지에 관한 질적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2002 .01
패션 플래그쉽 스토어(Fashion Flagship Store)와 브랜드 아이덴티티(Brand Identity)의 디자인 표현의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8 .05
0